A/S CENT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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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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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매장 방문 접수 또는
본사 고객센터 A/S 전화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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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수령 후 고객 통화
제품 상태 & 수리비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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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상수리 시
입금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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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완료
상품 인수 후 7-10일 소요
- 접수방법
- 제품 구매한 매장에서 접수
고커 본사 고객센터 접수
Tel. 080-001-1270
- 접수 시 유의사항
- 접수 시에는 간략한 A/S 내용,
접수자 성함, 연락처, 주소 등을
기재해 보내주셔야 합니다.
수리 내용 상담 후 소요 기간을
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A/S 센터
080-001-127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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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시간
평일 09:00 ~ 18:00
- A/S 센터 주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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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특별시 강남구
도곡로 176
고커 소비자상담실